poniedziałek, 15 stycznia 2018

[instiz/pann-choa] Grupa, która wciąż zachowuje się jak rookie po 9 latach

Ta grupa to Infini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to, co się dzisiaj stało po ogłoszeniu zwycięzcy:
? nic się nie stało??????? / Huh????? (patrzcie na prawą stronę????)

Przesadzil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okie obok nich nie nawet nie zareagowali, a oni wszyscy, choć 9 lat po debiucie, są tacy zaszokowan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laczego są tacy przerażen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akie zabawne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yślałam/em, że oglądam domino ㅋㅋㅋㅋㅋㅋㅋㅋ

4. Dongwoo jes słodki, gdy zasłania uszy ㅋㅋㅋㅋㅋㅋㅋ

5. Och nie, ten gif jest zbyt uzależniający, obejrzałam/em go ponad 50 raz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Musieli być zaszokowani, bo stali zaraz przy ty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Jang Dongw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laczego zakrywa uszy, gdy jest zszokowan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Jak można się spodziewać, są tacy zabawn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ㅋㅋㅋㅋㅋㅋㅋ Ach, ten gif jest taki uzależniający ㅋㅋㅋㅋㅋㅋㅋ

Brak komentarzy:

Prześlij komentarz